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고객지원

FAQ


  • A. 텀블러 본체의 팬은 특정한 조건에서만 가동되게 되어있습니다. 텀블러 내의 음료의 온도를

        내리기 위한 냉각 구동 시에는 지속적으로 가동되나, 음료의 온도를 높이기 위한 가열 구동 시에는

        텀블러 내의 온도가 50℃ 이상일 경우에만 가동됩니다.


        상기에서 해당되는 내용이 없을 경우에는 홈페이지의 고객문의 메뉴 및 상담전화 (032-212-0905)로

         A/S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
  • A. ① 구매 시 제공해드린 전용 아답터 전원을 이용하여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.

        ② 텀블러 본체가 크래들에 정확한 방향으로 안착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.

        ③ 텀블러 내의 음료의 설정온도를 현재온도 보다 높게(낮게)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.


        상기에서 해당되는 내용이 없을 경우에는 홈페이지의 고객문의 메뉴 및 상담전화 (032-212-0905)로

         A/S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
  • A. ① 때가 묻어 있는 경우 산소계 표백제를 사용하여 세척해 주세요.

        ② 반점 모양의 붉은 목이 부착되어 있는 것은 물에 포함된 철분 등이 붙어서

            생긴 것으로 식용 식초를 사용하여 세척해 주세요.

        ③ 까실거리는 백색의 이물질이 부착되어 있는 것은 물에 포함됨 칼슘 등이

            붙어서 생긴 것으로 구연산을 사용하여 세척해 주세요.


  • A. ① 덮개 유닛이 확실하게 닫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.

        ② 음료를 적당한 양을 넘어 너무 많이 넣지 않았는지 확인해 주세요.

        ③ 덮개 패킹이 어긋나 있거나 확실하게 부착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시고, 패킹이 

            파손 및 소모된 경우 교환용 부품(별매품)을 구매하여 교체하여 주세요.


         상기에서 해당되는 내용이 없을 경우에는 홈페이지의 고객문의 메뉴 및 상담전화 (032-212-0905)로

         A/S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